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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보증 및 AS

    브룰레코리아는 대한민국 소비자보호법과 상거래법을 준수하며, 이에 따라 고객지원과 고객 A/S를 진행 합니다.

    브룰레코리아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들은, 당사에서 제공하는 유지 및 보수에 관련한 "기본 제품보증제도 (Basic MakerCare™ Service)"와 함께 판매 됩니다.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편하신 시간에 저희에게 연락하셔서, 관련 내용에 대해 문의 하여 주십시오.

    당사의 BRULÉ의 "기본 제품보증제도(Basic MakerCare™ Service)"를 통한 제품보증 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 (제품에 따라 3개월 ~ 6개월) 동안 제공 됩니다. 또한, 추가 6개월 ~ 1년의 유지 및 보수 (A/S)를 원하시는 고객들께서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는 옵션형 “유상서비스” 이기도 합니다.

    브룰레코리아의 MakerCare™ Service 이용 고객께서는 브룰레코리아가 판매한 모든 제품들을 사용하시는 과정에서 제품 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가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제조사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보증제도를 포함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ㆍ 당사는 기본적으로 모든 제품의 출고 시, 우선 제품의 Inspection (제품 검수) 과정을 철저히 준수하여, 외부 및 내부 작동에 대한 철저하 검수 후 제품을 배송 출고 및 배송 하기에, 제품의 Box를 Open 하신 후, 제품에 이상이 발생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ㆍ Manufacturer Guarantee ONLY Initial Failure : 브룰레가 판매하는 제품 Box의 Open 후, 외관상 충격에 의한 제품파손이 보이시면, 바로 제품의 교환을 보증합니다.

     ㆍ 3D 프린터의 경우, 당사는 직접 방문하여, 설치 및 교육을 무상 서비스로 제공 합니다.

     ㆍ 제품 박스의 개봉 후, 제품의 파손을 발견하시면, 바로 유선상으로 관련 내용을 말씀하여 주십시요.

          - 본 서비스는 브룰레의 유상 제품보증 제도를 구입하지 않으신 고객님들께도 직접 제품보증을 받으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제품의 불량 발생 시, 제품 구매 후, 1개월 동안은 같은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

          - 제품의 불량 발생 시, 당사 서울 본사에 직접 내방하시어, 제품 불량의 유.무에 대한 확인을 직접 받으셔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 제품 불량의 유.무에 대한 확인 시, 제품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되면, 교환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

          - 제품의 박스 개봉 후, 제품 구입일로 부터 7일이내의 경우에도 제품의 불량이 없다고 판정 되면, 환불이 불가 합니다.

          - 제품의 불량 유.무는 제품의 수령 후 7일 이내에 하셔야 하며, 당사로 제품을 직접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 이는 당사의 모든제품은 제품검수 과정을 절저희 거친 후 배송 되기 때문입니다.

          - 때문에, 제품구입 후 1개월 이후 발생하는 A/S 과정에서,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ㆍ제품검수 및 제품셋팅 서비스 후에 제품을 배송 받으신 경우에라도, 제품의 운송 과정 중 발생한 "모든 제품불량"에 대해서도 브룰레코리아가 보증합니다.

          - 제품의 셋팅 서비스 후, 배송되어지는 제품들은 운송 중 발생하는 사고를 제외하고는 제품 자체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당사의 제품 검수는 전문 엔지니어에 의해 이루어 집니다.

     브룰레코리아의 유지, 보수 패키지인 BRULÉ의 "추가 제품보증제도(Addtional MakerCare™ Service)"를 "추가"로 구매하신 고객인 경우, 제조사가 제공하는 보증제도와는 별개로, 독자적인 추가 6개월 ~ 3년간의 "차등 유지, 보수 (A/S)를 제공"하는 제품 보증 서비스로서, 고객님들의 “추가적 구매"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ㆍ제품 구입 후, 초기 1개월간은 무상으로 A/S 진행 및 제품의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ㆍ제품에 따라 1개월에서 최대 3년의 무상 A/S가 진행 될 수 있으며, 각 제품별 무상 A/S기간은 계약 시, "유상으로 추가" 될 수 있습니다.

    ㆍ"추가 유상 유지, 보수 서비스는 "일반 유지 및 보수 서비스"와 "프리미엄 유지 및 보수 서비스"로 나뉘어지며, 상세한 내용을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전화번호 : 02-562-3866)

    ㆍ무상 A/S 기간 중이라도, 고객께서 사용 중 실수에 의한 문제점 발생 시, 유상 A/S가 진행 됩니다.

    ㆍ무상 A/S 기간 중이라도,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후에는 부품 교환의 경우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A/S 처리 시, 발생하는 인건비는 무상 처리 됩니다.)

    ㆍ무상 A/S 기간 중이라도, 소모품 및 소모품성 부품류에 대한 A/S는 유상처리 됩니다. (Cable류, Power Charger, Smart-Extruder, Core, 필라멘트 등, 제품박스 내에 포함된 액세서리류 전체 포함)

    ㆍA/S 제품은 당사 지정 A/S센터로 직접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이 경우, 배송을 원하시면, 고객께서 왕복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본 추가 옵션 서비스 계약은 제품가와는 별개로 추가의 서비스 계약을 하셔야 합니다. (3D프린터 경우, 추가 시, 최대 3년이며, 3D스캐너의 경우, 추가 3개월 입니다.) 

    ㆍ옵션 선택은 추가하실 수 있는 사항이며, 의무 사항은 아닙니다. 

    ㆍ기본 보증 기간 1개월 이내에는 초기 고장을 포함, 고의에 의한 고장이 아닌, 자연 발생적인 고장에 대해, 무료로 수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ㆍ기본 무상보증 1개월 이내인 경우에는 수리비에 책정되는 "인건비", 제품의 "왕복 배송비" 및 모든 부품들의 교환은 "무상"으로 제공 됩니다.  

    ㆍ Core 및 Smart Extruder의 경우에도 무상 1개월까지는 횟수에 관계없이 무상 교환 되며, 소모품으로 관주되어 제공 됩니다.

    ㆍ본 계약을 하지 않으신 경우, 제품 구입 후 1년 동안은 대한민국 소비자보호법에 의거하여, 유상 또는 무상으로 AS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ㆍ3D 프린터의 경우, 제품 특성상 Box를 Open하고 초기 점검, 또는 외관 검수를 한 후에 배송됩니다. 

    ㆍ이는 혹시라도 있을, 초기 고장 제품을 가려내고, 제품 교육 중에 있을 수 있는 불량율을 최소화 하기 위함 입니다. 

    ㆍ단순 변심에 의한 제품 교환은 불가 합니다.

    ㆍ고객께서 송부하신 발주서 또는 발주 관련 메일 이후에는 제품 구매의 취소가 불가 합니다.

    ㆍ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후에는 제품 구매의 취소가 불가 합니다. 

    ㆍ고객의 AS 요청 시, 사용하시는 제품을 당사로 배송하시는 경우, 다마스퀵을 사용하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ㆍ배송을 원하지 않으시면, 직접 당사로 사용하시는 제품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일반 유지 및 보수 서비스"와 "프리미엄 유지 및 보수 서비스"를 추가로 계약하신 고객은 "제외" 됩니다.)

       - 초기 제품 불량 시, 왕복 배송비는 당사가 지불 합니다.    

       - 일반 택배 사용 시, 제품에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대부분의 장비의 경우, 당사는 다마스퀵을 사용합니다.

       - 일반 택배 사용 시, 제품에 배송 중 손상이 발생한 경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때문에 제품 발송 시, 당사에 먼저 의뢰하여 주십시요.

       - 제품을 다마스퀵으로 배송 시작하시면, 고객께서는 바로 당사에 알려 주셔야 하며, 당사는 제품을 수령 후에, 바로 제품의 이상 유,무를 고객님께 알려 드려야 합니다. 

    ㆍ제품의 셋팅이나 A/S 시에는 출장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ㆍ출장서비스를 원하시면, 출장비가 "유상"으로 추가됩니다. ("일반 유지 및 보수 서비스"와 "프리미엄 유지 및 보수 서비스"를 추가로 계약하신 고객은 "제외" 됩니다.)

    제품보증 기간 (무상 1개월 이내, 또는 유상 3년 이내)이라고 하더라도, 아래와 같은 사항에서는 제품보증 및 A/S 지원해드릴 수 없습니다.

    ㆍ고객님의 실수나 잘못된 사용에 의한 손상 및 고장 발생의 경우와 제품 제조사 이외의 업체로 부터 조작 및 수리에 의해 발생된 또는 원인제공에 의해 발생한 경우

    ㆍ제품 구입 후 고객님께서 개인적으로 운송 중, 파손 된 경우

    ㆍ제품 구입 후 화재, 물, 전기적 쇼크, 지진, 바람, 번개 및 기타 자연재해로 인한 제품의 손상 경우

    ㆍ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 시, 제품을 1회 이상 사용하였으며,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 합니다.

    ㆍ기타 당사에 의해 판매되지 않은 소모품 사용에 의해 소비 또는 고장인 발생한 경우, 등

    보증 기간 이후 또는 BRULÉ 제품보증제도(MakerCare™ Service)를 구매하지 않으신 고객들께는 수리 후 수리 비용이 청구됩니다. 당사에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제품을 보내 주시면, 당사는 제조업체와 협의하여, 적정한 수리비용을 산출해 고객님께 제공해 드립니다.

    BRULÉ 제품보증제도(MakerCare™ Service)는 제조업체의 제품보증을 지원하는 지원서비스로서, 고객님들께서 염려하시는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제도 입니다.

    제품에 대한 보증은 제조업체에서 제공합니다. 때문에, 제조 업체의 보증 기간이 만료되거나, 어떠한 이유로 인해,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보증서비스를 중단하면, 당사의 BRULÉ 보증제도도 중단 될 것입니다.

    제조업체 또는 제품보증에 필요한 공급자가 보증 지원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당사는 서비스지원을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님들께, 언제든지 편안한 쇼핑과 합당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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