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02-591-3866
  • Home/제품교환
    제품교환

    브룰레코리아는 모든 제품의 교환, 반환 및 일반적인 배송이 이루어지기 전에 고객님들과의 사전 상담에 의해, 선 결정 됩니다. 때문에, 당사와의 사전 협의 없이, 일방적인 제품 교환과 반환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관련하여, support@brule.co.kr 에 e-mail로 우선 문의 하셔야 합니다.

    불량 제품 발생 시, 하기의 내용을 참조하여 주십시요. 

    • 제품 박스가 개봉된 후, 불량 제품으로 판단 되면, 바로 당사에 연락하셔야 합니다.
    • 불량 제품 발생 시, 관련한 모든 배송비용은 브룰레코리아가 부담합니다.
    • 불량 제품 발생 시, 제품의 교환, 반환 또는 환불의 경우, 서울 본사에 관련 제품을 직접 가지고 오셔서, 불량 제품의 유.무를 확인 하셔야 합니다.  
    • 불량 제품의 경우, 구입 후, 7일이내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 모든 제품들의 교환, 반환 및 환불 시에는 제품의 정품박스와 정품 액세서리가 모두 있어야 하며, 재판매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 제품의 박스를 포함, 제품의 형태 손상 및 기타 스크레치가 발생하면, 제품의 반환 및 교환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고객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브룰레코리아 제품의 구입 전. 후, 일반적인 참고 사항

    • 단순 변심에 의한 제품 교환, 반환 및 환불의 경우는 허가 되지 않습니다.
    • Smart Extruder (스마트익스트루더)는 액세서리로 간주되어, 3D프린터 제품 자체의 불량과는 관계가 없으므로, 3D프린터 제품 자체의 교환 및 환불의 요구에 원인 또는 근거가 되지 않습니다.
    • 3D프린터와 3D 스캐너의 경우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이후에는 제품 발주의 취소가 어렵습니다.
    • 장비의 수령 후, 불량 제품으로 판단 시, 8일 이후 1개월 내에는 A/S 가 진행 됩니다. (상세한 사항은 본 페이지, 제품보증 Site를 참조하십시요.)

     

    일반적인 배송 또는 제품의 A/S 등으로 당사로 배송 시, 하기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십시요.

    • 최대한 처음 상태와 같이 포장되어, 배송 하여 주십시요. 제품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서 입니다.
    • 안전 배송을 위해, 다마스퀵 또는 일반 화물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3D프린터의 경우)
    • 부득이한 경우, 당사로 직접 내방하시어, 제품을 전달하여 주십시요.
    • 제품의 본 박스 외에 추가로 제품 박스를 보호 할 수 있는 배송전용 박스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반환 또는 배송 하셔야 합니다.
    • A/S 진행 및 단순한 제품 배송 등, 구입 후 1개월 이후의 모든 배송비는 고객의 부담 입니다.

     

    If you return a product to BRULÉ without following these guidelines, BRULÉ retains the sole right to either refuse delivery of such return or charge you an additional restocking fee.

    Refused Shipments

    Shipments that are refused without authorization, or that are returned to us because the address was invalid, are subject to a restocking fee of 15% plus applicable shipping and handling fees.

    Returns For Replacement - Excluding 3D Printers and 3D Scanners

    Most products (not including special orders like 3D Printers and 3D Scanners) are covered by a dead-on-arrival (DOA) replacement warranty. In these cases, if your purchase shows a warranty defect within five (5) days, and as long as a product is still in new condition once received in our office, we will simply swap it for a brand new unit.

    If the unit is being returned for a credit/refund, a minimum 15% restocking fee will apply and the customer is responsible for return freight.

    Please note that all returned items are inspected upon receipt. If we find customer abuse (such as a removed warranty sticker or a crack on any of part of the products), we will charge you to refurbish the unit back to our refurbished spec. Also, if your DOA item is returned and after inspection is found to be in working order (user error), the customers will responsible for all freight and/or a possible restocking fee on the DOA unit.

    감사합니다.

  • FOLLOW US
  • 뉴스레터 Sign-Up
  • 등록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브룰레코리아  |   대표이사 : 크론 더글라스 오스틴  |   사업자등록번호 : 211-84-11131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5길 20 (역삼동, 역삼현대벤쳐텔) 303호  |   대표메일 : sales@brule.co.kr  |   전화 : 02-591-3866 Copyright © 2015 Brule   All Rights Reserved.
  • 브룰레코리아  |   대표이사 : 크론 더글라스 오스틴  |   사업자등록번호 : 211-84-11131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5길 20 (역삼동, 역삼현대벤쳐텔) 303호  |   대표메일 : sales@brule.co.kr  |   전화 : 02-591-3866 Copyright © 2015 Brule   All Rights Reserved.
  • Full site version